방탄소년단이 2030엑스포의 부산 유치를 위해 광범위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그룹 멤버가, 국제박람회 기구의 현지 실사와 3차 프리젠테이션에도 직접 참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부산에서 글로벌 콘서트를 열겠다고 밝혀 엑스포 유치 열기가 한층 달아오를 전망입니다.
방탄소년단 BTS가 부산에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본격적인 첫 활동을 예고한겁니다.
지난 2019년 열린 부산콘서트에는 전세계 45천여명의 팬들이 몰려 도심 곳곳이 들썩였습니다.
소속사인 하이브는 부산시와 업무 협약을 맺고 BTS와 합께 엑스포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협약서에는 BTS의 광범위한 유치 지원 활동이 명시되었습니다.
내년으로 예정된 국제 박람회기구의 현지 실사에서 그룹멤버가 부산 북항 일대를 직접 안내할 계획입니다.
오는 11월 열리는 3차 PT에서도 홍보대사역할을 자처했습니다.
팔로워 6천만명이 넘는 BT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부산을 직접 알리겠다고도 밝혔습니다.
부산시는 이번주 프랑스 파리에서 열렸던 2차 PT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자평했습니다.
이어 글로벌 팝 아이콘인 BTS라는 천군만마를 얻으며 유치 열기에 힘을 더하게 됐습니다.
우리나라는 사우디 리아드를 최대 경쟁상대로 꼽고, 개방과 포용의 도시인 부산을 알리는데 집중할 예정입니다.
출처 : MBC뉴스데스크 2022.06.24 (https://youtu.be/GFkiR1PV418)
#BTS #부산콘서트 #부산엑스포 #독해야산다 #메타독서 #메타리딩
독(讀)해야 삽니다.
생존하려면 읽어야 합니다.
책도, 사람의 마음도, 세상도...
¶ 광고문의 : metareading@naver.com
│ 광고문의 : metareading@naver.com